공략게시판
두개의 다리 에가까운쪽은 카디프 잔아요 그런데 루모리 집입은 그냥 그거깨면되는데 사막마을 카디프는 어떻게 워프가 되죠?
그거 누나는 워프 통탑도 다 찍힜던데 그런데 왜 어째서 그렇게 글구 하나 질문하겠는데 통곡의탑 랩제가 몆이죠? 우리누나는 이스핀 107본케 ;;;;; 제꼬분 티첼170이 본케 ;;;;아뒤는 떠로따루 ㅜㅜ
그거 누나는 워프 통탑도 다 찍힜던데 그런데 왜 어째서 그렇게 글구 하나 질문하겠는데 통곡의탑 랩제가 몆이죠? 우리누나는 이스핀 107본케 ;;;;; 제꼬분 티첼170이 본케 ;;;;아뒤는 떠로따루 ㅜㅜ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절편2008.04.30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Hue、2006.10.08카디프는 그냥 두개의다리에서 걸어가는수밖에 없어요.. 전에 다시시작하면 주는 좌표등록기는 카디프까지 다찍히지만..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08카디프는 그냥 걸어가는 수밖에 없습니다.따로 진입 퀘스트가있는게 아니기 때문이죠.그리고 통곡의 탑(이하 통탑)은 렙제 없는걸루 알고 있습니다. 다만 통탑안에 잇는 몸 렙이 엄청(?)높은데 저렙을 껴줄리 만무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