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베기형 스텟

네냐플 〃월령。린〃 2006-10-08 13:13 1828
〃월령。린〃님의 작성글 1 신고

베기형 막시민을 시작하셧다면

먼저 핵을 자기렙 +18에 맞추시고

덱스를  자기렙 -10 (적중검으로 커버가능)

나머진 다 디펜을 찍으셔야 합니다.

초반에는 위 스탯대로 탱크를 하셔야되고요

렙 69나 105때 회피로 가죠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30
    이거 ...맞나요??;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