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베기형 막시민을 시작하셧다면
먼저 핵을 자기렙 +18에 맞추시고
덱스를 자기렙 -10 (적중검으로 커버가능)
나머진 다 디펜을 찍으셔야 합니다.
초반에는 위 스탯대로 탱크를 하셔야되고요
렙 69나 105때 회피로 가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절편2008.04.30이거 ...맞나요??;ㅁ;
1
베기형 막시민을 시작하셧다면
먼저 핵을 자기렙 +18에 맞추시고
덱스를 자기렙 -10 (적중검으로 커버가능)
나머진 다 디펜을 찍으셔야 합니다.
초반에는 위 스탯대로 탱크를 하셔야되고요
렙 69나 105때 회피로 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