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마검사형 스텟과스킬 올리는 법좀 갈켜주세요

하이아칸 a最强검객q 2006-10-08 13:04 1894
a最强검객q님의 작성글 3 신고

저 오늘 처음시작했는데 스텟과 스킬을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못 올리고 있어요 제발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30
    ㅋㅋㅋㅋ 이거..;ㅁ; 정말 키우기 힘들텐데..;ㅁ; ㅎㄷㄷㄷ
  • 보리스
    네냐플 갓오브전복
    2006.10.08
    69넘으시면 회피 재분배하세요.글구 메트라탬을 낄때쯤앤 스킬딜래이를 줄일려고 스탭도 땡겨주시고요. 스킬은 잘 모르겟다는.....
  • 보리스
    네냐플 갓오브전복
    2006.10.08
    마검사스텟... 상당히 살벌합니다. 인트,핵,댁스,어질,스탭 우어어어어~~~~ 그런고로 시작할때 마검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슴니다. 그래로 하고싶다면 핵은랩+15,댁슨랩-5,디팬도 랩-5,나머진 인트에찍으시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