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젤리킹 잡으려고 나침반이랑 들고 가면 이벤트 존뜨는데 들어가면 사라지고 아무것도 안일어 나요
왜그런거죠 지우고 다시 깔아도 그대로이고요 정말 환장하겟네요 저만그런가요 이벤트가 진행이
안되요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크라이넨S2008.01.26파티해서 가셨으면 파장이 님이여야 하고요 혼자가셨으면 크라이덴 평원 4 워프 찍고 다시 나르비크 갔다고 오세요 그러면 될꺼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