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젤리킹이벤트진행이안되요

네냐플 찰스옘병아 2006-10-07 22:01 1053
찰스옘병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젤리킹 잡으려고 나침반이랑 들고 가면 이벤트 존뜨는데 들어가면 사라지고 아무것도 안일어 나요

왜그런거죠 지우고 다시 깔아도 그대로이고요 정말 환장하겟네요 저만그런가요 이벤트가 진행이

안되요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S크라이넨S
    2008.01.26
    파티해서 가셨으면 파장이 님이여야 하고요 혼자가셨으면 크라이덴 평원 4 워프 찍고 다시 나르비크 갔다고 오세요 그러면 될꺼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