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퀘스트

젤리킹 퇴치중에 팅기는 바람에....

네냐플 『SybelinWoo』 2006-10-07 22:29 1176
『SybelinWoo』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오늘 젤리킹 퇴치를 하러갔습니다 

 

하지만 저희집이 똥컴임으로 인해 -ㅅ-

 

팅기고말앗습니다..

 

그런데 이게 어떻게 된거죠

 

젤리킹의상징은 있지만...

 

챕터가 클리어가 안되는겁니다..

 

이거정말 난감하게 됬어요

 

어떻게좀해주세요 운영자님!!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靑兒
    2006.10.08
    그거 저도 테일즈첨할때 그렇게 됬었는데 캐릭터 레벨이 별로 높지 않으시면 다시 키우시는 게 좋을듯 방법이 없어요- _-
  • 시벨린
    네냐플 로엘리스
    2006.10.08
    상징을 쉬도우&에 있는 에피시하테주삼 그럼 쳅 클리어(아마도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