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오늘 젤리킹 퇴치를 하러갔습니다
하지만 저희집이 똥컴임으로 인해 -ㅅ-
팅기고말앗습니다..
그런데 이게 어떻게 된거죠
젤리킹의상징은 있지만...
챕터가 클리어가 안되는겁니다..
이거정말 난감하게 됬어요
어떻게좀해주세요 운영자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靑兒2006.10.08그거 저도 테일즈첨할때 그렇게 됬었는데 캐릭터 레벨이 별로 높지 않으시면 다시 키우시는 게 좋을듯 방법이 없어요- _- -
네냐플 로엘리스2006.10.08상징을 쉬도우&에 있는 에피시하테주삼 그럼 쳅 클리어(아마도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