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렙40때 아드셀호감도퀘스트에서요

네냐플 날아라김지원 2006-10-07 22:01 1382
날아라김지원님의 작성글 1 신고

하나씩하는중인데

 

어이없는 색님들이있더라구요

 

헌터X열라 비싼무기들여서 호감도 올리시는데 ㄴㄴ

 

아닙니다. 단순하게 조금씩올리려면 신조의깃털(비추합니다엄청맣이해야함)

한방에하려면 렙제 4때무기들있죠? 그중에서도특히...

플레일을 주면 무지좋아하면서 한번에 호감도가 올라갑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맛있는밥이당
    2006.11.19
    그냥 조금 올리다가 레드허브 1원에 흥정해서 파는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