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캐시샵들어가면.................

네냐플 긴장해라 2006-10-07 21:48 823
긴장해라님의 작성글 3 신고

재가 캐시할려고 캐시샵에 들어가니까  넥슨 등록된아이디가 없다고 하는데

그래서 등록하는데 안되더라구요   글구 전 막시민 만 키우는데

캐시샵에 들어가면 보리스로캐릭이나오고 전 렙16인데 렙3으로 나오고

어떻게 된거죠??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14
    막시민을 따로 설정해주지 않은거겠죠..;ㅁ;//
  • 밀라
    네냐플 HappyCaptain
    2006.12.03
    저두 그럼;;
  • 티치엘
    네냐플 천사의아픔
    2006.10.08
    넥슨한테 문의하세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