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재가 캐시할려고 캐시샵에 들어가니까 넥슨 등록된아이디가 없다고 하는데
그래서 등록하는데 안되더라구요 글구 전 막시민 만 키우는데
캐시샵에 들어가면 보리스로캐릭이나오고 전 렙16인데 렙3으로 나오고
어떻게 된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절편2008.04.14막시민을 따로 설정해주지 않은거겠죠..;ㅁ;// -
네냐플 HappyCaptain2006.12.03저두 그럼;;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08넥슨한테 문의하세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