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티치엘 잡법 162짤 어디에서놀죠

하이아칸 하얀요괴 2006-10-07 10:56 959
하얀요괴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하이아칸에 있는 티치엘 잡법 162라구합니다.

그런데 저는 요새 놀곳이 없는데요 놀곳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놀곳을 대충찍어주시고 아이템잘나오는곳도 말해주세요 제가 유모를 구해야되서

유모 구하는 데를 모르겠네요 무작정 업믄시키니 그럼 꼭알려주세요 그럼모두들

즐거운 테일즈위버되세요

이상 162티치엘 이었씁니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한수배워야지
    2007.03.27
    저는 사막유적지추천합니다 황던1:1은 좀 힘들것같구, 사막유적지에서 놀면서 쩔해주면서 해주면 매너가좋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7
    렙업을 위해서라면 통탑 1:1 이나 2:1을 뛰시는 것이 빠르고, 165까지는 황던 1:1도 빠릅니다. 솔플 위주시라면 혼미에서 고속슈즈도 노리면서 플레이 하는게 적당할 듯 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7
    162 정도 되시는 분이 유모를 구하기 위해 저랩 사냥터로 가는 것은 효율성이 낮습니다. 윙라이저, 데블나이트, 스피켈 등 드롭 몬스터는 많습니다만 30만 정도 밖에 하지않는 유모를 직접 구하러 다니시는 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