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키우는 케릭이요
사촌형이 준건데요;; 넥슨 때문에 불안해 죽겟는데
제가 알기로는 넥슨 계정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바꿔준다는 걸로 아는데?
진짠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08넥슨 아디 없으면 캐쉬충전도 못하고 해킹우려도있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