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몬스터

테일즈위버 알이요..

하이아칸 ­나야 2006-10-07 11:23 996
­나야님의 작성글 3 신고

어떻게 품는거예요?

일단 캐시는 만원 있구요

지식인 보니까 막 청결도 등.. 있던데

처음부터 어떻게 키우는건지 알려주세요 ;;

 

 

* 알 추천도 해주시면 사랑하겠어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11
    알부화기 사시고 알을 드래그해서 알부화기에 넣고 달라는거 주면 됨 근데 3000분 기다려야되서 욕나옴
  • 티치엘
    하이아칸 ˝…러브。
    2006.10.07
    클라드의 '모건'이라는 분에게 11만원쯤에 알부화기라는 아이템을 사셔서 알을 알부화기에 넣으면 되요
  • 보리스
    네냐플 이솔렛wing
    2006.10.07
    그거 클라드 가셔서 11만원 정도 주시고 알 부화기 사셔야 한다는..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