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탯 1/2/16/16/35/35
현재 이렇게 되있는데 엠알을 렙에 비해 너무 많이 찍고 왔는지 어떤지...
많은분들의 평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나령2007.02.16잡법은인트가레벨+10이여야하구요,엠알은취향에따라적으면15많으면25?그정도만찍어주시면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