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42 잡법 평가좀...

네냐플 카르세리안 2006-10-05 18:13 753
카르세리안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탯 1/2/16/16/35/35

현재 이렇게 되있는데 엠알을 렙에 비해 너무 많이 찍고 왔는지 어떤지...

많은분들의 평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나령
    2007.02.16
    잡법은인트가레벨+10이여야하구요,엠알은취향에따라적으면15많으면25?그정도만찍어주시면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