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42가 챕터 6 용자 2층가야합니다
전에도 어떤님이랑 가봤는대
10층 올라가서 베릭은 겨우겨우 잡았는대
소로스에게 한방맞고 바로 죽어버렸습니다
레벨 몇정도 되야 팀플로 무난하게 클리어할수 있나요
그리고 혼자깨려면 얼마는 되야되나요 ??ㅡ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오빠찔러2008.02.26서포터 구하세요 아니면 저는 렙 62때엿나 햇엇는데 두명이서 무난하게 클리어 햇어요.. -
네냐플 3월의토끼2006.10.06그리고 용자 가실때 1차인지 2차인지 정확히 알아보신후 하시길~ 혼자깨실수는 없을꺼에요 무조건 패어로 가야하니까요-(2명) -
네냐플 3월의토끼2006.10.06이야 챕터를 빨리 깨신듯~ 챕6은 팀플로 가시는게 좋아요 4명에서6명정도'ㅅ'? 밑에서 용자가신다는 분들과 윗층에서 만나시기루 하신다음에 가시구요 레벨은 70정도는 돼야 되지 안나십네용 -
네냐플 vkdlxjVv2006.10.05서풋을 구하는게 좋겠네여 그리고 버그하는법이있는데여 10층에서 이벤들가면 해골나오잖아여 거기서 재접하면 어디루 가는데 거기서 모여서 갈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풋이랑 무난하게 깰수있을겁니다. 풀로갈수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