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테일즈를 시작한지 일주일밖에 안됬네요..
지금 렙은 29고요
사냥을 꾸준히 하고있는데
보리스를 시작한이유가 친구가 제일뽀대난다고 추천해서 한거거든요 (단순히-_-)
사냥도 하면서 제가 낄수잇는 멋진 템셋팅좀 알려주세여
지금 못껴도 나중에라도 낄수있는거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沸流‘2008.02.03테시스나,홍염같은거가좋지않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