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56 시벨이거든여
접엇다가 다시하는거라
아티템들이 너무안좋아여
그래도 열심히해볼라는데
사람들이 전부
해동에서썩으라는데
제가 해동에서 함 몇일간 썩어볼라는데
하루평균 4~5시간하는데 이걸 전부 해동에 투자해서
1주일함 몇업할수잇나여 예상이라도
그리고 해동보다 좋은사냥터잇다면 말해주세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창의랜서2006.10.08백법 구하셔서 시높4~5층이나 페나인숲 5에서 사냥 하면 쫙쫙 올라요최고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05백법 구하시면 페나인숲5에서 사냥하세여~~ -
네냐플 루。시。안。★2006.10.05렙 69 되면은 회피재분 하셔서 수동 2층에서 노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