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저기 제사냥터점

네냐플 하아얀날개 2006-10-05 17:04 729
하아얀날개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렙56 시벨이거든여

접엇다가 다시하는거라

아티템들이 너무안좋아여

그래도 열심히해볼라는데

사람들이 전부

해동에서썩으라는데

제가 해동에서 함 몇일간 썩어볼라는데

하루평균 4~5시간하는데 이걸 전부 해동에 투자해서

1주일함 몇업할수잇나여 예상이라도

그리고 해동보다 좋은사냥터잇다면 말해주세여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창의랜서
    2006.10.08
    백법 구하셔서 시높4~5층이나 페나인숲 5에서 사냥 하면 쫙쫙 올라요최고
  • 티치엘
    네냐플 천사의아픔
    2006.10.05
    백법 구하시면 페나인숲5에서 사냥하세여~~
  • 루시안
    네냐플 루。시。안。★
    2006.10.05
    렙 69 되면은 회피재분 하셔서 수동 2층에서 노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