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회피형 스텟 좀 가르쳐 주세요
나름대로 찍는다고 찍었는데 잘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대도록 빨리 가르쳐 주세요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간신2006.10.05너무 스텟수치에 집념하지마시고요.. 무기에 맞게 스텝찍으시고.. 디펜도 방어구에 맞게.. 덱스는 사냥터에 따라서 다르게 찍으시고.. 나머지는 어질.. 공평계열로 업하시는것은 필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