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젤리킹요 == 제발좀 봐주세요 제발제바렞발젭랮ㅂ

네냐플 천공속의달 2006-10-04 17:20 1066
천공속의달님의 작성글 1 신고

시벨린 젤리킹 깻는데 뭔가 놓고온 듯한 느낌하고 무기 수리 점검 뭐죠?

 

 뭔가 놓고온 듯한 느낌 -- 그거 이벤트 보면있던데 다시 젤리킹 있는곳으로 가야하나용?

 

 그리고 무기 수리  했는데도 계속 이벤트 창에 있네요

 

 

             렉인가여 =ㅅ- 뭐죠?     가르켜 주시면 조낸 ㄳ 하겠삼니도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페가수스
    2006.10.04
    저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깬 퀘스트가 이벤트창에 계속 남아있는것도 몇몇 있더군요. 님만 그런거 아닐꺼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