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젤리킹 깻는데 뭔가 놓고온 듯한 느낌하고 무기 수리 점검 뭐죠?
뭔가 놓고온 듯한 느낌 -- 그거 이벤트 보면있던데 다시 젤리킹 있는곳으로 가야하나용?
그리고 무기 수리 했는데도 계속 이벤트 창에 있네요
렉인가여 =ㅅ- 뭐죠? 가르켜 주시면 조낸 ㄳ 하겠삼니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페가수스2006.10.04저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깬 퀘스트가 이벤트창에 계속 남아있는것도 몇몇 있더군요. 님만 그런거 아닐꺼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