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나야트레이챕터터4시작이?

네냐플 트레이물리 2006-10-04 19:16 857
트레이물리님의 작성글 3 신고

나야 트레이를 하고잇는데요 챕터4시작이어디서 되는지 정확히점알려주세요

몇분들이 클라드 라는데 가봐두 아무곳에서두 시작이안되고

이벤트에는 이렇게 적혀잇습니다 롱소드굿나이트/흑의검사 적인지 아군인지 알수없어

당신들은 누구 ?

 

빨리 아시는분은 리플점..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잼은냉장고에
    2007.07.27
    ㅂㅈㅂㅈ!!
  • 나야트레이
    네냐플 잼은냉장고에
    2007.07.27
    나스테 앞 입니다 ..--
  • 막시민
    네냐플 페가수스
    2006.10.04
    클라드 아닙니다. 우선 워프로 나르비크 가세요. 그 후 나르비크 거리 돌다보면 이벤트영역으로 노란색 부분이 있을꺼에요. 뭔지아시죠? 그 영역에 들어가면 됩니다.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