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라바번데기어디서나옴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페가수스2006.10.04카울마을에서 왼쪽아래워프로 나가셔서 맵 펼치시면 봄의 동굴있는데 봄의동굴 2층에서 나와요. -
네냐플 괴물인간2006.10.04봄동2층 그랜드라바에게 얻어요 라바플라이조심하세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4봄의 동굴 2층에 가시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하이아칸 9월의나비2006.10.04그랜드라바한테서 나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