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예전 소문으로 9월 에피소드 2 나오면서 곧 나온다고하면서
벌써 10월입니다 도데체 언제나오나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05다음달 11월에 나올듯하네요 .. 유저들 관심끌기위해서 캐릭 하나씩 하나씪 나올듯해요 ;그러니 기대는하지마세요 -
네냐플 알래시아2006.10.04올해 내로 나오도록 개발중이라고는 하지만요 대략 내년 3월쯤에 나올거라는 추측 -
네냐플 갓오브전복2006.10.04챕13깨면 나오는 동영상에 신 캐릭들이 나왔다는데.. 에피2 챕2쯤나올듯.... -
네냐플 半夜2006.10.04운영자님이 신규 캐릭터는 올해 내로 나오도록 개발중이라고 어딘가에서 답변하셨던데; -
하이아칸 수호자나야2006.10.04저도 윗님 말에 동감 ㅋㅋ;;~ -
네냐플 E소녀2006.10.04저기 에피소드2 나오긴 했잖습니까 챕터0이라는게 안습이긴 하지만 챕0마지막 대화에서 제 추측으론 란지에하고 조슈아가 말하는거같은데 폰티나가문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