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어제 케릭을 추천해달라고 글을올렸더니 막군. 보리스, 밀라, 티치엘이 들어왔는데요;;
왜다 다른거에요 ?ㅠㅠ ㅋㅋ 여기까지는 서론이고요
막군 마검 추천하신분이 사냥도 뛰어나고 극후반 피케이도 티첼빼고는 다 이긴다던데 사실인가요?
그리구 티첼은 초반에 백법 그담은 잡티해야되요?아니면 공티해야되요? 글구 재분은 백법에서 넘어갈때 몇때쯤하는게 좋은가요?...휴~ ㅠㅠ죄송해요 ㅋ제가 말할질문 그냥 대충요약해서 쓸께요;;
1.막군 마검은 사냥에뛰어나고(1:1은 뛰어나다고 들었지만 1:多는 딸린다고들었는데;;)극후반 피케이도 티첼빼고 이길수 있는케릭이 없나요?
2.티첼을 하게되면 렙몇때쯤 제분해야되고 제분할때는 백법에서 공티랑 잡티중 멀로하는게 좋아요?
3.마검막군 돈이 많이든다는데 적자사냥인가요?물약값도 못뽑을정도로?
4.루시안,이스핀중 후반에 (전체적으로<간지(?)포함>좋은가요?
5.케릭터 좋은것좀 추천해주세요 제가 소위 폐인이라고 불려서 240이상까지는 안접고 갈예정은데;;rpg게임 만렙하나이상씩은 보유하고있어요(리니지빼고 -ㅅ- 리니지는 만렙보다 3렙딸림;; 와우는 만렙 케릭 5개 등 폐인인데 안접구 갈껀데 (극)후반에 어느케릭터가 좋은가요?;;
죄송 질문이 너무많네요;; 5개질문 다 답해주시면좋겠지만 중간중간 몇개라도 여러분들의 의견을 펼쳐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네시고 오늘도 즐테하세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로미오★』2006.10.05물약값 천씩이 아니라 천개씩쓴다는소리고 물약값으로 하루에 백만원정도씩 씁니다 -
네냐플 『로미오★』2006.10.05막군과 티첼은 PK계의 쌍벽을 이루고잇고 글고 티첼은 갠적으로 잡법추천드려요 글고 그냥 막군하세요 막군만한캐릭없어요 피케이좋지 사냥도 티첼보단 밀려두 폭사냥잇어서 괜차나여 -
네냐플 『로미오★』2006.10.05다만 물약값이 좀 많이들어요 잡템주어서 한다쳐도 본전 안나오죠 저같은경우 하루에 물약값으로 천씩들구요 티첼을 이길수잇는캐릭터는 막군밖에 없는듯싶어여 -
네냐플 『로미오★』2006.10.05누가 마검막구닝 티첼못이긴다고 하시는지? 마검막군도 티첼 충분히 이길수있습니다 그리고 스탭막군하면 1:다수도 충분히 사냥할수잇어여 폭무딜이라서 -
네냐플 페가수스2006.10.04꼭 그다지 몇몇 캐릭들만이 피케이 좋다고 할 수는 없구요. 제 관점에서는 루시안보단 이스핀이 약간 간지가..ㅎ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4게임상 인간관계 형성이나 후반 몰이 사냥 등등 여러가지 면에서 티치엘 만한 캐릭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단 신케릭터들이 나오면 어떻게 변화할지는 미지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