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어느정도에 깨야할까요???
안개섬 가서 잡는거요,,,
팀해서 잡아야하나요??
답점 부탁드림...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듀졔스2006.10.03솔플할꺼면 최소28 공53브리트라끼고 미러붙이는걸추천 (물약소비매우큼) -
네냐플 xornao12006.10.0335때 무기끼고 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니면 다른 님과 팀을 맺어서 가시든가.. -
네냐플 처음사랑2006.10.03렙22라서 갓는뒈, 혼자서 못잡겟던데.. -
하이아칸 레이aa2006.10.03팀으로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렙은 적어도 23쯤되면될듯합니다 -
네냐플 MagicKnife2006.10.03대부분 팀으로 잡는게 좋고요. 렙은 적어도 23정도는 되어야 함 치카붐 솔로로 총 2마리 잡아서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렙 21떄 돈 던지기로 깻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