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막군 챕터3이요..

네냐플 처음사랑 2006-10-03 17:41 952
처음사랑님의 작성글 5 신고

렙어느정도에 깨야할까요???

안개섬 가서 잡는거요,,,

팀해서 잡아야하나요??

답점 부탁드림...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듀졔스
    2006.10.03
    솔플할꺼면 최소28 공53브리트라끼고 미러붙이는걸추천 (물약소비매우큼)
  • 루시안
    네냐플 xornao1
    2006.10.03
    35때 무기끼고 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니면 다른 님과 팀을 맺어서 가시든가..
  • 막시민
    네냐플 처음사랑
    2006.10.03
    렙22라서 갓는뒈, 혼자서 못잡겟던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aa
    2006.10.03
    팀으로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렙은 적어도 23쯤되면될듯합니다
  • 막시민
    네냐플 MagicKnife
    2006.10.03
    대부분 팀으로 잡는게 좋고요. 렙은 적어도 23정도는 되어야 함 치카붐 솔로로 총 2마리 잡아서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렙 21떄 돈 던지기로 깻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