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미네를 잡다가 미네의발톱이라는 아이템이 떴는데 그 아이템 무슨 용도에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알래시아2006.10.04그냥 잡 레어 닌까요 사람들 한테 만원 정도에 팔아 버리세요 별로 쓸대도 없고 가지고 있으면 득템 잘됀다는돼 그런거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
네냐플 듀졔스2006.10.03득률올려주는거없3-_- 내가5개나가꼬있는데 2주째득이없서!!!!!! -
네냐플 깝샷m2006.10.03가끔씩 개당 2만에 사는 분은 보았습니다,, 어떤 퀘스트 재료인거 같기도 하구요. 필요가 없다는 건 당연하니 그냥 상점에 넘기시는게..^^;; -
네냐플 진네스리、2006.10.03득템률을 올려주거나 득템률을 줄여버립니다.. 거의 랜덤 잡레어센 ㄱㅡ(지금 제가 많이 있는데요 득이 잘뜨고, 제친구는 갖고 있는데 득이 없심 ㄱㅡ) -
하이아칸 레이aa2006.10.03그냥... 잡레어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