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아이템

다시 시작

네냐플 지존무 2006-10-03 17:24 707
지존무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즘 안하다 다시 하려고 하는데 새로 나온 무기나 몬스터 등등...있으면 소개 시켜 주세요

글구 시벨린 60때 찰 검이나 방어구 있으면 소개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4
    도로시의 메리베리 퀘스트를 해서 방어구와 무기를 획득하시는 것도 오랫만에 하신다면 하나의 방법이 될 수도 있겠군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aa
    2006.10.03
    일단 렙105때까지 개 라바스피어 좋은걸 끼고 사냥하셨음합니다. 그리고 좋은사냥터는 해동추천입니다. 방어구는 잘모르겟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