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요즘 안하다 다시 하려고 하는데 새로 나온 무기나 몬스터 등등...있으면 소개 시켜 주세요
글구 시벨린 60때 찰 검이나 방어구 있으면 소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4도로시의 메리베리 퀘스트를 해서 방어구와 무기를 획득하시는 것도 오랫만에 하신다면 하나의 방법이 될 수도 있겠군요... -
하이아칸 레이aa2006.10.03일단 렙105때까지 개 라바스피어 좋은걸 끼고 사냥하셨음합니다. 그리고 좋은사냥터는 해동추천입니다. 방어구는 잘모르겟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