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보리스 챕터2에서 클라드에서 촌장한테 변종된몬터 잡아달라고
하는거 셀바스평원7에서 어떤 아저씨하고 잭 나오는 거 랩몇이어야꺰?
팀만들어서 같이깨도 되는거임??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레이위2006.10.03다만 혼자 깨야 한다는 거랑, 그 아저씨 때릴 땐 어째서인지 보리스도 데미지 입는 것 같으니 그 점 주의해서 물약 잘 먹고 스킬 써가면서 부지런히 때리시면 될 듯 합니다. -
하이아칸 레이위2006.10.03전 랩 13인가? 그 정도에 깼는데요. 약한 놈부터 잡는 건 정석이고. 그 아저씨는 이름이 시뻘건 것에 비해서는 상대할만 합니다. 엄청 느리더군요. -
하이아칸 가을울림2006.10.03ㅡㅡ;; 난 렙 10정도? 그때 깼는데.. -
네냐플 폭풍신화2006.10.03네 ㄳ합니다~ -
네냐플 베기막군짱이다2006.10.0320or24에깨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