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보리스 챕터2에서...

네냐플 폭풍신화 2006-10-02 23:07 1278
폭풍신화님의 작성글 5 신고

님들~~

보리스 챕터2에서 클라드에서 촌장한테 변종된몬터 잡아달라고

하는거  셀바스평원7에서  어떤 아저씨하고 잭 나오는 거 랩몇이어야꺰?

팀만들어서 같이깨도 되는거임??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06.10.03
    다만 혼자 깨야 한다는 거랑, 그 아저씨 때릴 땐 어째서인지 보리스도 데미지 입는 것 같으니 그 점 주의해서 물약 잘 먹고 스킬 써가면서 부지런히 때리시면 될 듯 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06.10.03
    전 랩 13인가? 그 정도에 깼는데요. 약한 놈부터 잡는 건 정석이고. 그 아저씨는 이름이 시뻘건 것에 비해서는 상대할만 합니다. 엄청 느리더군요.
  • 보리스
    하이아칸 가을울림
    2006.10.03
    ㅡㅡ;; 난 렙 10정도? 그때 깼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폭풍신화
    2006.10.03
    네 ㄳ합니다~
  • 막시민
    네냐플 베기막군짱이다
    2006.10.03
    20or24에깨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