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딕한태서 해물소시지를 줘서 루비를 받았거든요?
근데 제가 죽어서 루비를 떨어뜨리고 말았어요 ㅠ,ㅠ
그거 이벤트 아이템인 것 같은대 어떡하죠?
저 이제 이벤트 영영 못 깨는건가요?
'이벤트 못깬다.' '그냥 대충살아라' 이런 답변말고
좀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이벤트 만약 못깨면 이벤트 포기할 순 없나요? 그냥 넘어가고 딴거할 순 없나요?
지금까지 제가 너무 서둘러 말하다보니 말이 엉터리가 되었내요 ㅡ.ㅡ 간단히 간추리자면
'루비를 잃어버렸는데 다시 구할 수 없나?'입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넥스터2006.10.05핫;; 노마의 달걀퀘스트를 하면 루비를 줍니다 다시는 떨어뜨리지 않도록 은행에 짱박아두십쇼 -
네냐플 커틀세이브2006.10.02다른 보석에 비해 싼 가격으로 구할 수 있으실테니, 플리마켓에서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
네냐플 커틀세이브2006.10.02루비를 잃어버리셨다면, 모조루비 10개와 성수를 조합하시면 루비가 나옵니다. 그리고 루비 같은 경우는 상당히 잘 나오기 때문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