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텔즈 시작한지 4일째된 20보리스입니다^^;;
보리스시작할대 찾아봣드니
도계열을 젤많이올리면
보정스텟을 핵과 디펜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그럼 렙1부터 렙업시 핵이 기본으로 1씩올라가는거고 디펜이 일정확률로 올라가는건가요..?
보정을못받아본거같아서..
현재 스팃은
핵 32
디펜31
덱스11입니다..
제가 신경을 안쓰고 렙업을했거든요
그래서 이게 보정을 받은건지 ..안받은건지... 답변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갓오브전복2006.10.03디팬이 높으시군요..... 전 35에 디팬은 32라는 ㄷㄷㄷ 디팬은 원래 잘 안오르니 걱정하지마세요 -
네냐플 파산、2006.10.02보정을 잘받은것 같지않아요 ㅇㅅㅇ;; 덱스가 너무낮아요;; 안그래두 보리스는 미스가 많이나서 초반에 덱스를 좀 많이찍어놓는게 ;; 좋지안을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