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법한테 덱스 필요한가요?

네냐플 노이즈 2006-10-01 15:05 930
노이즈님의 작성글 2 신고

순수 백법인데요.

레벨 7~80대가 되니까 덱스가 별로 필요없는 거 같아서 어떡할지 고민이네요.

순수 백법이라 뭐 공격같은건 별로 안하긴 한데; 여하튼 조언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시퐁
    2006.10.01
    같이 몬스터를 치게되면 경험치를 100~200정도 더 먹을 수있습니다. 그래서 조금더 경험치 더 드시고 빠른 사냥하고 싶으시면 찍으셔도됩니다. 재분할때..어차피 나~중에 티치들은 거의다 공법,잡법재분하니까요.
  • 티치엘
    네냐플 시퐁
    2006.10.01
    전 132 백법입니다만...제 생각에 아직은 필요 없으실거라 생각됩니다만 나중에 재분하실 때(지금은 덱스를 안찍으셨으니 찍으시려면 힘듭니다) 덱스를 올려주실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시겠지만 1:1공평할 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