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몬스터

29보리스 사냥터로 적합한데 없을까요??

네냐플 park4663 2006-10-01 13:17 840
park4663님의 작성글 3 신고

봄의동굴지하1층은 지겹고 2층가자니 사냥하기도 전에 라바 플라이어한테 죽어버리고

수정동굴1층은 스키아가 사냥하는데 자꾸 옆에서 짜증나게해요....................ㅡ.ㅡ;;

데미지는 저랑 렙 같은몬스터 때리면 190정도 나오고 공격스킬은 연(14)만 사용합니다/

봄의동굴하고 수정동굴말고 따른 적합한데가 없다면 어쩔수 없이 그곳에서 사냥하긴하겟는데///////

어디 다른데 없을까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이솔렛wing
    2006.10.07
    티첼분하고 팀먹고 홍옥 가세요.-_-;;
  • 보리스
    네냐플 넥스터
    2006.10.05
    홍옥동굴에 가시는 것도 좋고요 필라이온도 ;;
  • 막시민
    네냐플 헤클스
    2006.10.01
    에... 홍옥파티 아니면 필라 솔플이 어떨까요?; 너무 약하나??;도움안된다면 ㅈㅅ;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