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봄의동굴지하1층은 지겹고 2층가자니 사냥하기도 전에 라바 플라이어한테 죽어버리고
수정동굴1층은 스키아가 사냥하는데 자꾸 옆에서 짜증나게해요....................ㅡ.ㅡ;;
데미지는 저랑 렙 같은몬스터 때리면 190정도 나오고 공격스킬은 연(14)만 사용합니다/
봄의동굴하고 수정동굴말고 따른 적합한데가 없다면 어쩔수 없이 그곳에서 사냥하긴하겟는데///////
어디 다른데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이솔렛wing2006.10.07티첼분하고 팀먹고 홍옥 가세요.-_-;; -
네냐플 넥스터2006.10.05홍옥동굴에 가시는 것도 좋고요 필라이온도 ;; -
네냐플 헤클스2006.10.01에... 홍옥파티 아니면 필라 솔플이 어떨까요?; 너무 약하나??;도움안된다면 ㅈㅅ;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