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33물복나야어디가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나야2006.10.05저는 혼자 헤동 했는대엽 ;;ㅠ;.. 이케말구 본으룹 .. -
네냐플 참0l슬〃2006.10.02님아ㄳ짱최고하트 -
네냐플 직녀햄2006.10.0133렙이시라면 뭐니뭐니해도 해동사냥이죠 ^^ 28~35렙 격수분과 공평팀으로 사냥하는것이 가장 빠른 사냥루트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직녀였습니다 ㅇ_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