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33물복나야사냥터

네냐플 참0l슬〃 2006-10-01 15:13 861
참0l슬〃님의 작성글 3 신고

33물복나야어디가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
    2006.10.05
    저는 혼자 헤동 했는대엽 ;;ㅠ;.. 이케말구 본으룹 ..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참0l슬〃
    2006.10.02
    님아ㄳ짱최고하트
  • 밀라
    네냐플 직녀햄
    2006.10.01
    33렙이시라면 뭐니뭐니해도 해동사냥이죠 ^^ 28~35렙 격수분과 공평팀으로 사냥하는것이 가장 빠른 사냥루트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직녀였습니다 ㅇ_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