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레벨 46 티치엘을 접으며..쓰는 탐험기

네냐플 사랑이란。‥』 2006-07-30 19:10 1755
사랑이란。‥』님의 작성글 3 신고

-후후후... 작년에 테일즈 위버를 하다가 해킹을당햇엇다 .

 어느날 복귀하고 아이템을다파니 300 =_=?? 밖에 안나오드라 ..

 무엇을 살까?! 고민중 ...  그래! 나리 ,엘귀 !! 사야지~ 하는마음에

 문득 사버렷다(현재공법Lv.6) 아=_= 다끼니까 레벨 4때고 평타가 150좀   넘게 나오데 - 0 -?!( ... 룰렛돌렷다)

 음 ..레벨 15정도에 쩔받으면서 하는 쩔해주는님아의 말!!

 님아 ㅇㅅㅇ 티치엘 만들때 스탈 어떻게하셧어요?

 나는 담담 하게 ..속으로 당연히 공법아니야 =_ =? 걷으로 공법이요 ..

 그님아가 하는말 헉 님아  티치엘은 보통다 백법으로해요<

 공법은 디펜스 요구치가 3이고 다른 능력치들도 백법 보다 높아요<

 난설마 인트도높겟어?! 하는생각에 ... <물밧더니 똑.같.아.요!

 그래서 나는 .. 바로 백법 으로 재분받앗다 = _=.. 물론 새로 키우는게 더 낳앗겟지 ..

 음 .. 다시 생각해보니 저번에 다른길드에잇을데에 길드에서 부케를키우는대 - 0 -

 티치엘을 일주일정도만에 윈더윈드를 낀거야! 그래서 나는 이렇게생각햇지..

 티치엘은 랩업하기 힘든대 욀케 빨리올라?! 맨날 쩔받는거아니야?!

 대략 2년전엔 이렇게 생각햇다 .. 지금와서 -_- 주변사람들의 추천을받아

 공법보다 대신 백법을햇다 ㄱ-  ;;

 그런데! 2일만에 15에서 20업을한거야 ㅡㅡ .... .

 하  { _ _] .. 난감난감

 백법스텟찍는것도 초단순!!

 자기렙 Mr+15 나머지 Def !!

 캬오오!! 다음날 한 44 인가 찍고 - _- 돈박에시달렷다 .. . 남은돈 50만원<

 클라드 재분템에 다썻다!! (공법으로 돈벌기위해)

 싸게싸게사는대 대략 2~5시간걸렷다-_- ㅠ? 

  결국 공법 재분해서

  공법 스텟

 자기랩 Int + 10  Def 갑옷에마쳐서Dex 자기렙 ~-2 정도나머지 agl

  으헤헤 나는 현재 인트 56에 Def 6 Dex 45  agl 47

 스텟을 짱잘찍엇다고 생각하면서!!

  도플에가서 레어를 노리기로햇어 + _ + 테러를 당한거야 ─┌ ot l

  아 .. 도플 다신안가! 이러고< 띠쳐나왓어 =_ =...

  그냥 던전덕워리어의 철퇴 나모을까?! 하다가 -_- 1시간지나도 더럽게안나와 ..

  새벽 0:30분 정도에 나는 팔렌시아해안 (1) 피티챕 을 잡으러갓지~

 한시간 정도만에 별귀 가 띠용~ 하는소리가 나오드레요 +  _ +

 우와!! 대박이다 하는순간.. 인벤을열어 옵을보니 .. 2/1 캐 안습 ..(안구쓰나미)

 갑자기 할맞을잃다가 ㄱ- ;;;

 포젤밭 이역시 쵝호!! ( 크라이덴평원 1-3 - 나르비크 -> 크평1-> 1-2 협곡->크평1-3)

 거기서 뱅뱅이 도뜨고 포젤 로 5급 바인딩ㅇㅅㅇ 노가다 도 돈 꾀되고

( 100% 조합법 -> 포이즌젤리20개 ,윙 7개, 신조 7개, 돌맹이 10개 )

이걸로나는 하루만에 =ㅅ =200을벌게되엇어 .. 그런데 티치엘이 귀찮게된거야 ㅠㅠ

주변사람들에게물어보니까 공법맞들리면 백법하기싫고 공법하다보면 갠히 질린대<

ㅁㅈ;ㄹㄷㅁㅈ덞저대럼ㅈ대러ㅐ =_= 결국은 ..아템다팔고 밀라로~ 슈슝 -~

백법  은 =_= 랩업 참 빨라~

35정도면 사막가거등< 105 정도와 함게 몹잡으면 400 마막 올라요< (백법 인식당하면 다죽음)

몇번죽을진몰라도~ 참~ 많이 도움이되염~ ㅋㅅㅋ 한 4~ 5,60 정도에는 혼미 가도 될거라던대..

관련아이템: 수련의증표 ( 8~10만) 하= _= .. 8만에팔길레 싸게 5장을삿지 ..

근대 ............................ 티첼을 접게된거야 ㅠㅠㅠㅠ 하앍  ;ㅁ ; 뷁 님<

아는사람들 나눠주구 2장은 팔기로햇어 =_ =... 현제 ..밀라 레베루 7

ㄲㄲ 사랑이란。』 보면 좀도와주센요 + _+ 

태클환영< 후후후 +ㅁ +

  이상 가나폴리

 사랑이란。』 엿심니다~

나는 왕따 =_ =ㅠ ㅋㅋ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w날in개g
    2007.07.28
    ㅋㅋㅋ
  • 밀라
    네냐플 라나
    2006.07.31
    백법이 잘오르는군요'ㅡ';; 현재 밀라키우다가 티첼하고잇는데 공법이라-_-;;;; 뱁법으로 다시만들어야겟어요;; 좋은글 감사합니다^^하트
  • 막시민
    네냐플 오니헤이
    2006.07.30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