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좀 봐줘요

하이아칸 ∫티☆치★엘∫ 2006-07-30 18:48 795
∫티☆치★엘∫님의 작성글 3 신고
제 티치는 사냥케로 키울려 합니다 그래서 순덱 어질이 130/145 구 축 하면 143/158 이 되는데 잘키운건지 렙은 154요; 평가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暻。
    2006.07.30
    ........제 티치엘은 티치님이랑 동렙인데 순덱 어질이 146/138 블레스받으면 160/151됩니...;;; (인트121/디펜30/엠알37이구요;)
  • 티치엘
    네냐플 보석상자…
    2006.07.30
    덱스 안습삐질 / 그리고 다른 스탯도 같이 말해주시지 ㅋㅋ
  • 밀라
    네냐플 사랑이란。‥』
    2006.07.30
    150대 는 잘모르므로 ~ 풰쓰 ;ㅁㅈㄹ;ㄷ ㅈㅅㅈ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