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챕터 6의 2차를 대략 3번 해봤는데요..
한번은 용자 젤리삐 잡는데서 튕기구
한번은 또 어딘지 모르겠지만 튕기구...
챕터 포기했었지만 누가 챕터깬다 이러면 부러워서[<]
왜그런걸까요-ㅅ-?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이☆스☆핀☆2006.08.17저두잘 ㅈㅅ -
네냐플 친절한Neo씨2006.08.04나도 부러벙 -
하이아칸 『하얀』2006.08.03아마도.. 챕터 진행도중에 다른프로그랩을 실행 하셨을듯.. 하네요 ^^ -
네냐플 다이지오브2006.08.02나도 그러든데;;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01흐응.. 왜 튕기는걸까요.. 한번도 그런적이.. 용자 20층까지 공략몇번해봤는데 한번도.. -
네냐플 라이안2006.07.30전 1차 끝에서 폭 썼다가 대략 ㅡ ㅡ; -
하이아칸 ☆投龍☆2006.07.30저는 퀴즈에서 망했습니다만 -ㅅ-;; 제가 3개 맞혔고 한문제 더 하려고 했는데 그님이 한대요 ㅇㅅㅇ 그래서 하라고 했더니 틀려서 9층에서 고립됬었센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