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 6 버그(?)

네냐플 불친절한티첼씨 2006-07-30 20:39 1386
불친절한티첼씨님의 작성글 7 신고

제가 챕터 6의 2차를 대략 3번 해봤는데요..

한번은 용자 젤리삐 잡는데서 튕기구

한번은 또 어딘지 모르겠지만 튕기구...

챕터 포기했었지만 누가 챕터깬다 이러면 부러워서[<]

왜그런걸까요-ㅅ-?

전체 댓글 :
7
  • 이스핀
    네냐플 ☆이☆스☆핀☆
    2006.08.17
    저두잘 ㅈㅅ
  • 나야트레이
    네냐플 친절한Neo씨
    2006.08.04
    나도 부러벙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하얀』
    2006.08.03
    아마도.. 챕터 진행도중에 다른프로그랩을 실행 하셨을듯.. 하네요 ^^
  • 밀라
    네냐플 다이지오브
    2006.08.02
    나도 그러든데;;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1
    흐응.. 왜 튕기는걸까요.. 한번도 그런적이.. 용자 20층까지 공략몇번해봤는데 한번도..
  • 보리스
    네냐플 라이안
    2006.07.30
    전 1차 끝에서 폭 썼다가 대략 ㅡ ㅡ;
  • 시벨린
    하이아칸 ☆投龍☆
    2006.07.30
    저는 퀴즈에서 망했습니다만 -ㅅ-;; 제가 3개 맞혔고 한문제 더 하려고 했는데 그님이 한대요 ㅇㅅㅇ 그래서 하라고 했더니 틀려서 9층에서 고립됬었센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