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피케이 재분법

네냐플 헤르모아 2006-07-30 17:00 1007
헤르모아님의 작성글 3 신고

ㅎㅎ 피케이 할때 극덱이 좋나요? 극회피 가 좋나요???

 

그리고 좋으신걸로 재분법좀 알려 주세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신아¨☆。
    2006.07.31
    극덱이 나을듯..
  • 티치엘
    네냐플 暻。
    2006.07.30
    극덱이 낫죠;
  • 밀라
    네냐플 神風a
    2006.07.30
    ;이스핀이면 극덱이 좋지않을까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