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ㅎㅎ 피케이 할때 극덱이 좋나요? 극회피 가 좋나요???
그리고 좋으신걸로 재분법좀 알려 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신아¨☆。2006.07.31극덱이 나을듯.. -
네냐플 暻。2006.07.30극덱이 낫죠; -
네냐플 神風a2006.07.30;이스핀이면 극덱이 좋지않을까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