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베기형인데 .. 2차스킬 뭐올려요?

네냐플 별사탕。 2006-09-30 21:46 910
별사탕。님의 작성글 2 신고

퀘스트는 깻는데 ... 2차스킬을 뭐 올려야 할지 모르겟어요..

빠른 시일내로 답변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상냥한새벽
    2006.09.30
    스킬... 그냥 찍고싶은것 다 찍으십시오 =ㅅ= 저도 그렇게 했습니다... [살 경험치의 압박에 충뢰못써보고접음]
  • 루시안
    네냐플 로니듀나미스
    2006.09.30
    하르페 들고있으신걸보니... 베기이신듯.. 원무는 아직 필요없고요 (찍지말라는뜻아님)나중에조음 찔기로바꾸시면충뢰필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