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퀘스트는 깻는데 ... 2차스킬을 뭐 올려야 할지 모르겟어요..
빠른 시일내로 답변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30스킬... 그냥 찍고싶은것 다 찍으십시오 =ㅅ= 저도 그렇게 했습니다... [살 경험치의 압박에 충뢰못써보고접음] -
네냐플 로니듀나미스2006.09.30하르페 들고있으신걸보니... 베기이신듯.. 원무는 아직 필요없고요 (찍지말라는뜻아님)나중에조음 찔기로바꾸시면충뢰필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