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어우~

네냐플 쾌검살라딘 2006-09-30 22:02 650
쾌검살라딘님의 작성글 1 신고

우씨 분명히 3일전인가 4일전에는 접 잘되더니만....

어제 저녁쯤에 접해서 하고 잇다가 귀차나서 돈 벌라고 워프 탓는데~

그 에러 뜨네 우씌~ 계속 접하다가 겨우 카울 갓는데 거기서 협곡으로 워프 ~

그런다음 오널 접하고 허베 겁나게 먹고 바인딩 해서 카울 가서 팔라고 워프탓는데

또 오류 이젠 캐릭 선택창 까지만 뜨네 아놔~ 왜 거기서 안 넘어가~

아우 딴 겜은 잘되는구만~ 이거 할라고 아침 10시부터 지금 오후 10시까지 포맷만 죽어라 햇네~

아놔 일부터 D드라이브에  여태까지 애니 받아놓은거 다 지웟네 ㅜㅜ

며칠 걸려서 받아 놓은건데 아놔     C,D 드라이브 다 지우니까 잘 돌아간다 컴터 ㅡㅡ

그래도 인터넷이 꼬랏으니 요번에도 안되기만 해봐라~~~

캐쉬질 한거 무진장 아깝네 내 돈~ ~ 거금 들여 놓앗더니만~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상냥한새벽
    2006.09.30
    ㄷㄷㄷ... 부디 성공적이시길 빕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