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홍슈랑 빙슈랑 능칭 완전 같다는대 크리도 붙엇나요 빙슈?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로미오★』2006.09.30그냥 테슈 끼세요 어차피 최상급아니면 끼라고 안하던데 사람들도 최상급 한 사오천 정도 줘야될텐데 걍 테슈끼세여 빙슈나 홍슈 낄돈으로 딴템사세여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30일단 빙슈와 홍슈 둘다 레어템인데다가 가이드에 나와있지도 않습니다. [버전2에는 나와있을라나] 그리고 빙슈랑 e홍슈를 같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를듯한데... 정확히는 아직 아무도 알 수 없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