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챕터4에서 자꾸 애러가 나요ㅜㅜ

네냐플 나비와잠자리。 2006-09-30 21:21 540
나비와잠자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티치를 키우고있는데요 점점 챕터에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는데요

한참 즐겁게하고있는데 갑자기 챕터 미로있죠? 거기서 4시2번하구 2시방향으로가면 갑자기 팅겨버립니다 ㅜ ㅜ 빨리 챕터를깨고싶은데 어떻게하죠~~???(참고로 괴물나무 잡으로 갈땐 괞찮았었는데 나비나무 잡으러 갈때 팅겨욘./...ㅠㅠ 꼭좀알려 주세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