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티치를 키우고있는데요 점점 챕터에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는데요
한참 즐겁게하고있는데 갑자기 챕터 미로있죠? 거기서 4시2번하구 2시방향으로가면 갑자기 팅겨버립니다 ㅜ ㅜ 빨리 챕터를깨고싶은데 어떻게하죠~~???(참고로 괴물나무 잡으로 갈땐 괞찮았었는데 나비나무 잡으러 갈때 팅겨욘./...ㅠㅠ 꼭좀알려 주세여^^;)
- 전체 댓글 :
- 0
제가 티치를 키우고있는데요 점점 챕터에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는데요
한참 즐겁게하고있는데 갑자기 챕터 미로있죠? 거기서 4시2번하구 2시방향으로가면 갑자기 팅겨버립니다 ㅜ ㅜ 빨리 챕터를깨고싶은데 어떻게하죠~~???(참고로 괴물나무 잡으로 갈땐 괞찮았었는데 나비나무 잡으러 갈때 팅겨욘./...ㅠㅠ 꼭좀알려 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