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돈잘버는법!!

네냐플 gosoa그린i 2006-09-30 20:31 1496
gosoa그린i님의 작성글 6 신고

1번 죽도록 반딩 노가다 ㅇ_ ㅇ

2번 반딩노가다 한후 플링

3번 인크노가다(렙않높음힘듬)

4번 베리노가다(요즘않팔아서시세2000원까지)

5번 템노가다 돈이되는 템 주는 몹잡기 (게틀링,해동몹등등)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이브법사
    2009.02.20
    레벨낮음ㅅㄱ
  • 막시민
    네냐플 헤클스
    2006.10.01
    음..템노가다는 최꽃이 젤 좋지 않나요-.-;ㅋㅋ
  • 막시민
    네냐플 상냥한새벽
    2006.09.30
    게틀링 이제 폭눈 안떨굽니다...
  • 막시민
    네냐플 싼타페
    2006.09.30
    ㅡ,.ㅡ차라리 200찍은다음 9층 노가다가 더빠르겠음 ㄱ-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30
    폭눈 주는 게틀링 잡을바에야 -_- 트럼프돌모으거나 비늘조각 모으겠다아 -ㅁ-;
  • 시벨린
    네냐플 0RedAngel0
    2006.09.30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