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번 죽도록 반딩 노가다 ㅇ_ ㅇ
2번 반딩노가다 한후 플링
3번 인크노가다(렙않높음힘듬)
4번 베리노가다(요즘않팔아서시세2000원까지)
5번 템노가다 돈이되는 템 주는 몹잡기 (게틀링,해동몹등등)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이브법사2009.02.20레벨낮음ㅅㄱ -
네냐플 헤클스2006.10.01음..템노가다는 최꽃이 젤 좋지 않나요-.-;ㅋㅋ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30게틀링 이제 폭눈 안떨굽니다... -
네냐플 싼타페2006.09.30ㅡ,.ㅡ차라리 200찍은다음 9층 노가다가 더빠르겠음 ㄱ- -
네냐플 레너드2006.09.30폭눈 주는 게틀링 잡을바에야 -_- 트럼프돌모으거나 비늘조각 모으겠다아 -ㅁ-; -
네냐플 0RedAngel02006.09.3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