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3 시작 하는 방법 부터~
일단 클라드로 워프타면 챕3이 시작됩니다. 어떤 사람이 돈이 되는데.. 하실레요? 이런식으로 물어요. 그리고 막시민이 돈이 되는거라면 된다는 표정으로 가서 해요. 그리고 어떤 돌? 빨간돌같은거인데요 그건 포탈타고가면 깨져요.. 그래서 아무 소용없게 되죠.. 그러니 그걸 걸어서 줘야합니다
하지만~ 쉽게 갈수 잇다는거 일단 클라드 프리마켓이라고 나와잇는곳으로 가고 또 한번 더갑니다. 그러면 도착하죠 하지만 챕터가 시작되잇어서 챕터모드 변신! 그래서 시작을하죠
그런데 걸어가는데 짜증난다는 말을 하는데 상급 병사가 다가와서 서고 병사들이 다가와요 그리고는 이 지 ---- 드디어 찾아냈군.
막시민은 너희들이랑 볼일없다고~ 라는 비슷한말을하며 전쟁을합니다. 병사를 또 쉽게 깨고나면 이번에는 병사를 더 모아왓지 하면서 병사를 더 불러냅니다. 하지만 ~
막시민이 멋지게 !! 바람의 검 플메탈?? 홧튼 그 검을 들고 빼요! 그순간 막시민도 의식을 빼앗겨 버립니다. 그런데 그검이 바람이 나오면서 적을 죽이는거에요.. 그런 한순간 병사는죽고 막시민이라고 했던가? 꽤 재미있겟군 이런 비슷한말을하면서 의식이 되돌아 와요. 그리고는 갈려고하는순간
돌 빨간돌 같은걸 잃어 버렸다고하며 라이디아로 워프를 타고 살리체에게 미안하다고하며 했지만, 살리체가 이게 얼마짜린데! 하면서 보상해네라고 귀찮게 합니다. 근데 티치엘 쥬스피앙과 어떤 채찍 드는 애가 와서 보상 한다고 하자나요~ 한번 믿어 보세요~ 하면서
자기들이 먼저 사과를 하는 것 처럼 말합니다. 그리고는 나가고 나르비크거리일듯. 워프 쪽인데 거기서 돌을 주웟다고하는 티치엘과 채찍낀여자애! 막시민은 워프탄 나보다 빨리 와있었다? 이상한데.. 라는 표정으로 물어봅니다. 그럼 티치엘과 여자애가 응 워프타고 왓어.
막시민은 헉- -... 그건 워프타면 깨진다고!! 아무것도 안되는데!! 라는듯한 말로 합니다. 그럼 채찍든 여자가 기껏주워줫더니 어디서 큰소리야! 라면서 말합니다. 그러면 됫다 됫어 하면서 막시민이 갑니다.
이렇게하면 일단완성..;! 그리고는 나중에 양초잇죠 그걸 모아야 합니다.. 힘듭니다..
자세하게 가르쳐 드릴게요 잘 보세요
나르비크 => 빌드라크 빌드라크는 윙 30개정도만 주면 됩니다. [술취 고래에서팜]
주는 방법 : 윙을 클릭하고 NPC한테 떨어뜨리면 됩니다.
클라드 => 데이지,노마 데이지는 윙 35개정도만 주면 됩니다. [클라드 중앙 위치]
클라드 => 데이지,노마 노마는 생돈육 100개나 색달걀을 깹니다.[클라드 중앙 위치]
라이디아 => 아비에스 아비에스는 윙 40개정도만 주면 됩니다.[라이디아 워프없는곳 촌장집 옆쪽에.]
이렇게해서 상점을 보면 노마 => 심지 데이지=> 머 빌드라크 => 머 아비에스 => 머 이렇게 나옵니다. 그걸 사서
카울로갑니다. 그리고 촌장집위에 주술사집으로 ㄱㄱ.. 그러면 지도와 마법양초를 건네줍니다. 그리고 글을 보여주고 나갑니다...
이렇게 등등
깨고나고
어둠성하고
깨면요
바람의검이라고말하면서 챕터 ok~ 보상 7만~ 거기에다 해적의 반지까지;;!?
멋집니다..!
[챕토 ok] ^^.. 츠천 브타악 .
이상 쵸키 엿습니다. [친그그해요 13 살 ↑ 브탁 +0+] 그리고 류 너 20만 언제 갚을껴;?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