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접속에러가떠요! ㅠㅠ

네냐플 깜장팬더o 2006-09-30 20:51 656
깜장팬더o님의 작성글 1 신고

 

처음엔 "또 컴퓨터가 고장인가" 하고

넘어가려고했습니다만은;

 

켰다 껐다를 반복하면서 계속 해봤는데 안돼더라구요..

 

"테일즈위버 서버점검이라도 하는건감??" 하고 봤는데 고딴말은 안써있궁.... ㅠㅠ

"테일즈위버 바이러스먹었나??" 해서 혹 하는마음에 동생아이디로 들어가봤는데..

 

 

 

된다 ㄱ-);;

 

 

왜이러죠 나름대로 열심히 키웠는디... ㅠㅠ<<전혀

 

여하튼 제발 고쳐주시와요 (_ _) 우리 보리스 보고싶어 죽겠다구요<<

 

부탁드려요 ㅠ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말랑이*
    2009.08.08
    비밀번호 변경해보심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