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처음엔 "또 컴퓨터가 고장인가" 하고
넘어가려고했습니다만은;
켰다 껐다를 반복하면서 계속 해봤는데 안돼더라구요..
"테일즈위버 서버점검이라도 하는건감??" 하고 봤는데 고딴말은 안써있궁.... ㅠㅠ
"테일즈위버 바이러스먹었나??" 해서 혹 하는마음에 동생아이디로 들어가봤는데..
된다 ㄱ-);;
왜이러죠 나름대로 열심히 키웠는디... ㅠㅠ<<전혀
여하튼 제발 고쳐주시와요 (_ _) 우리 보리스 보고싶어 죽겠다구요<<
부탁드려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말랑이*2009.08.08비밀번호 변경해보심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