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30베기형 막군 어디서 사냥해야 하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30만약 데미지가 약하시다면 밀라나 시벨린같은 1:1 격수팀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물약이 좀 들긴 하지만 빠르거든요. 레벨 35쯤 만들면 해동공평을 갑니다 ^^* 그다음 43레벨쯤부터 해동독사냥을 -
네냐플 라이트닝붐버2006.09.30안녕하세요. 오를란느 섭의 렙39막민입니다. 레벨 30이면 오화 월광참을 배울 황금기 인데여 +ㅂ+ 그렙에는 홍옥에서 렙 10이하 유저 분을 쩔해주시면 잘오릅니다. 도움드렷으면 좋겟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