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잇잔아여 제가 렙 64에 폭30마스터구여 풍아도도 배웟고 경치도 잇구 근데 왜 실피드 랜스가 안배워지는거죠 ㅠㅠ 아드셀에서 스킬퀘는 당연햇구여 ;; 그리고 안되는게 스킬딱잇으면 옆에 레벨업 표시가 안튀어 나와요 ㅠㅠ 그리거 스킬에 x자로 시작하는 영어가 잇던데 뭐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my지롱공주님2006.10.08만약 선습득 불과 스킬을 배워서 그런거 같기도 한대요 ㅎㅎ -
네냐플 막군의인생2006.09.30거기에 나온 숫자가 바로 그 계열 스킬배운갯수의 총합이에요 도움이 되셨으면....^^; -
네냐플 막군의인생2006.09.30아마 실피드랜스는 Xien이 45일텐데요 그럼 그 검계열 배운 기술들의 합을 45로 맞춰주시면 되요 스킬창 윗부분에 숫자/99가 있어요 -
네냐플 막군의인생2006.09.30Xien 이란 그 스킬계열의 배운 스킬수의 총 합이에요 예를 들면 연이 10개와 베기 5개를 배우셨다면 그 스킬의 Xien이 15개 인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