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우 스킬 찍는법좀 그런데 쌍룡섬 인가 이거 찎어도 됨?
그리고 다른계열 스킬도 찍어도됨
하여튼 자세히 갈쳐주시면 ㄳ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天上기사˚2006.10.16쌍룡섬(마타),격10,비연10,연(마타),버서크(마타),하드스킨(마타),투룡(마타),홍룡등천(마타),도발(선택)돈던지기(선택),내려찍기(마타),찌르기(마타) #콤보:찌르기->내려찍기->찌르기->내려찍기->찌르기^0^ -
네냐플 청안의네브2006.10.09저도 그랬다는 복합형이 좋다기에 그거했다가..-_- 지운적이 있어서... -
네냐플 갓오브전복2006.10.05쌍룡섬은 투룡을위해 20,연마터,버서크마터,비연10,찌르기마터.이쯤찍고 스탭은 랩+18 댁슨랩-5 디팬은남는거 로 올리세여 -
네냐플 Tales나이트2006.10.05찌르기형으로 하기고요 스텦(stap)찍으셔야 해요. 자세한건 잘 모르겠지만 디펜(Def)는 자시렙-3~-5로 해주시고요. 스킬은 스탶이 주인 것으로 찍으면 되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