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킬

시벨린우 스킬찍는법좀.

하이아칸 깜둥이하늘 2006-09-30 14:03 2418
깜둥이하늘님의 작성글 4 신고

시벨린우 스킬 찍는법좀 그런데 쌍룡섬 인가 이거 찎어도 됨?

그리고 다른계열 스킬도 찍어도됨

 

하여튼 자세히 갈쳐주시면 ㄳ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天上기사˚
    2006.10.16
    쌍룡섬(마타),격10,비연10,연(마타),버서크(마타),하드스킨(마타),투룡(마타),홍룡등천(마타),도발(선택)돈던지기(선택),내려찍기(마타),찌르기(마타) #콤보:찌르기->내려찍기->찌르기->내려찍기->찌르기^0^
  • 밀라
    네냐플 청안의네브
    2006.10.09
    저도 그랬다는 복합형이 좋다기에 그거했다가..-_- 지운적이 있어서...
  • 보리스
    네냐플 갓오브전복
    2006.10.05
    쌍룡섬은 투룡을위해 20,연마터,버서크마터,비연10,찌르기마터.이쯤찍고 스탭은 랩+18 댁슨랩-5 디팬은남는거 로 올리세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Tales나이트
    2006.10.05
    찌르기형으로 하기고요 스텦(stap)찍으셔야 해요. 자세한건 잘 모르겠지만 디펜(Def)는 자시렙-3~-5로 해주시고요. 스킬은 스탶이 주인 것으로 찍으면 되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