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시벨린우를 처음키우는데 스텟찍는 법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YouGyung、2007.08.12찔기랑 덱스가 중요하지않나? 삐질 -
네냐플 IGiveAllToYou2006.09.30그냥 .. 스텝이랑 디펜은 무기 요구치에 마추시구요 .. 어질 덱스 찍어 주세요 ^^ ㅋ 뭐 .. 탱크니 어쩌니하는데 .. 시벨린은 .. 탱크로 키울 스텟이아니니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