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우 스텟찍는법좀

하이아칸 깜둥이하늘 2006-09-30 14:01 1821
깜둥이하늘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시벨린우를 처음키우는데 스텟찍는 법좀.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YouGyung、
    2007.08.12
    찔기랑 덱스가 중요하지않나? 삐질
  • 시벨린
    네냐플 IGiveAllToYou
    2006.09.30
    그냥 .. 스텝이랑 디펜은 무기 요구치에 마추시구요 .. 어질 덱스 찍어 주세요 ^^ ㅋ 뭐 .. 탱크니 어쩌니하는데 .. 시벨린은 .. 탱크로 키울 스텟이아니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