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젤킹잡는거 어느렙때 깨는게 가장 적당한지??

네냐플 삐뚤어질테다。 2006-09-30 13:38 1125
삐뚤어질테다。님의 작성글 6 신고

아직 깨지는 않았는데요.

언제깨야 렙업두 잘되구 ,  뭐 그런식 .. ㅋ

제가 아는 막군은 15때 깨가지구 렙업해서 16됐다구 하는데

저는 언제깰까 고민중이에요.

흠.제가 나름 생각한게 있지만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알구 싶어서요. 또 돈 쉽게 버는 방법 살짝쿵 알려주시면 감사하구요^^

하핫. 제가 돈을 잘 못벌어서요. 그렇다구 렙업두 잘하는것두 아니구 .. ㅜㅜ

제가 워낙 한가지에 집중못하고 잡것(?)들에 관심이 많아서리

뭐 상점구경이나 등등.. 고런거 ㅋ

쨌든 알려주시면은 감사하겠습니다. ㅋ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aa
    2006.10.02
    렙은 한 20정도에 가면편하게 잡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헤클스
    2006.10.01
    차라리 젤리킹은 렙 한 5-6때 꺠는게 좋죠. 고수님들이 젤리킹 꺠주신다고 많이들그러시니 챕2부터는 어려워 진다고 치면 음..어쩃든 제생각은;ㅅ;ㅋㅋ
  • 막시민
    네냐플 DragoonWay
    2006.10.01
    그냥 고수님들은 젤킹깨준다고 간판 하는 사람 가끔있으니까 그분들한테 깨달라고 하는게 제일 간단할듯....
  • 티치엘
    네냐플 여자애
    2006.09.30
    챕터6,7까지는 경험치를 그다지 많이 주지 않기때문에 챕터로 랩올리시려는건 무리가 아닐까 싶네요. 돈버시려면 챕터보단 보다짧게 끝나는 퀘스트를 하시는게 더낳습니다. 그리고 랩업은 차리리 사냥이 더 빠르죠
  • 시벨린
    네냐플 IGiveAllToYou
    2006.09.30
    그냥 .. 한방에 안죽을 정도면 잡아여 .. 12 템끼구 동전 마스터 하구 가셔서 물약 빨면서 동전만 던지세요 ㅋㅋ 3방인가 4방 던지면 갈껄요 ㅡㅡ??
  • 티치엘
    네냐플 널다가쿵해쪄
    2006.09.30
    젤킹은 공격력이 세서 잘 죽으니 머 한 렙20이면 수월하게 잡습니다 구럼 즐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