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제발 답변 부탁!!!
제가여 보리스형 그러니까 찻집 퀘트 깨고여 액시피터에서
슈왈터에게 알렌이 토벌령 문서 주는거 까지 봤는 데여!!
그 다음에 나르비크로와서 액시피터로 갔는데 말이 안걸어 지네여!!
마물의 나침반 받을려면 어케 답변 부탁?????!!!!
+ 게임 이상 없음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魔劍士之路2006.09.30사람들에게 물으시기 이전에 단축키 V를 눌러보시면 챕터와 퀘스트에 대한 정보가 있잖습니까? 그거만으로도 챕터 진행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네냐플 네르틴2006.09.29ㅋ 나오면서 옆에 잇는 보조? 책상에 앉아 잇는넘 한테 말 거세요 ㅋ 그리고 잃어버리거나 하면 그 책상에 잇는 넘한테 또 말걸면 1000언에 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