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답변제발부탁!!!

네냐플 나루코長劒 2006-09-29 22:25 771
나루코長劒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

제발 답변 부탁!!!

제가여 보리스형 그러니까 찻집 퀘트 깨고여 액시피터에서

슈왈터에게 알렌이 토벌령 문서 주는거 까지 봤는 데여!!

그 다음에 나르비크로와서 액시피터로 갔는데 말이 안걸어 지네여!!

마물의 나침반 받을려면 어케 답변 부탁?????!!!!

 

+ 게임 이상 없음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魔劍士之路
    2006.09.30
    사람들에게 물으시기 이전에 단축키 V를 눌러보시면 챕터와 퀘스트에 대한 정보가 있잖습니까? 그거만으로도 챕터 진행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밀라
    네냐플 네르틴
    2006.09.29
    ㅋ 나오면서 옆에 잇는 보조? 책상에 앉아 잇는넘 한테 말 거세요 ㅋ 그리고 잃어버리거나 하면 그 책상에 잇는 넘한테 또 말걸면 1000언에 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