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막시민 요 ;;

하이아칸 地옥의握領 2006-09-29 20:51 853
地옥의握領님의 작성글 4 신고

마법상점 들가고나면 쳅터 시작 하고 어떤 병사랑 싸우는데 도저히 못이기 겠어요 ;;

죽으면 4명 씩 수가 불어나고 ;; 랩 몇돼야 잡죠 ?

빠른 시일 네 답변 부탁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MacsiminLife
    2006.10.24
    한마리씩유인해서 잡으세요삐질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aa
    2006.10.02
    환향님... 완전 무섭소...!!
  • 막시민
    하이아칸 『환향』
    2006.10.01
    난 사병 12때 다 잡았소 !
  • 막시민
    네냐플 칼의노래〃
    2006.09.29
    42 는되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