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마법상점 들가고나면 쳅터 시작 하고 어떤 병사랑 싸우는데 도저히 못이기 겠어요 ;;
죽으면 4명 씩 수가 불어나고 ;; 랩 몇돼야 잡죠 ?
빠른 시일 네 답변 부탁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MacsiminLife2006.10.24한마리씩유인해서 잡으세요삐질 -
하이아칸 레이aa2006.10.02환향님... 완전 무섭소...!! -
하이아칸 『환향』2006.10.01난 사병 12때 다 잡았소 ! -
네냐플 칼의노래〃2006.09.2942 는되야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