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퀘스트

루시안 2차스킬 퀘스트(호박죽관련)질문

네냐플 삼삼한자슥 2006-09-29 20:31 1817
삼삼한자슥님의 작성글 6 신고

루시안 2차 퀘스트 진행중입니다.

로얄젤리와 허니베어구이는 구했는데, 

호박죽은 못 구하겠습니다.('-')/

호박조각 과 딸기주스는 구했습니다만

조합을 하려 하니까 안돼더군요.

호박조각10개에 딸기주스2개 아닙니까?

요리스킬을 배우려면 너무 힘들고 다른 방법은 없답니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6
  • 루시안
    네냐플 새달좋아
    2008.06.13
    요리어떻게해요?
  • 보리스
    네냐플 미라포스
    2007.12.11
    요리스킬귀찮지만그거빼곤십구요,배울떄이벤트존생길때스쿠프5마리등장하지만 렙이52정두면 쉽게잡을수있음(요리스킬배우는사람이적어서자신이배워야할득;;)
  • 보리스
    네냐플 돌격마검사
    2007.04.16
    제가 보기에도 요리스킬을 받아야할거같네요 아님 사는수밖에없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30
    산스섭이면 도와드렸겠으나...아는 분에게 부탁하는 방법이 제일 빠를 겁니다...
  • 시벨린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
    2006.09.29
    루모리에서 요리스킬 퀘스트 받으셔야 합니다. 그 이외에는 구입을 하는 수 밖에는...
  • 막시민
    네냐플 칼의노래〃
    2006.09.29
    요리 무조건 요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