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2차 퀘스트 진행중입니다.
로얄젤리와 허니베어구이는 구했는데,
호박죽은 못 구하겠습니다.('-')/
호박조각 과 딸기주스는 구했습니다만
조합을 하려 하니까 안돼더군요.
호박조각10개에 딸기주스2개 아닙니까?
요리스킬을 배우려면 너무 힘들고 다른 방법은 없답니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새달좋아2008.06.13요리어떻게해요? -
네냐플 미라포스2007.12.11요리스킬귀찮지만그거빼곤십구요,배울떄이벤트존생길때스쿠프5마리등장하지만 렙이52정두면 쉽게잡을수있음(요리스킬배우는사람이적어서자신이배워야할득;;) -
네냐플 돌격마검사2007.04.16제가 보기에도 요리스킬을 받아야할거같네요 아님 사는수밖에없음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30산스섭이면 도와드렸겠으나...아는 분에게 부탁하는 방법이 제일 빠를 겁니다...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29루모리에서 요리스킬 퀘스트 받으셔야 합니다. 그 이외에는 구입을 하는 수 밖에는... -
네냐플 칼의노래〃2006.09.29요리 무조건 요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