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렘므섭 - 꼬맹이*입니다.
제가 나야:1~75까지의 육성한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ㅎ
1~8 축복의던전에서 4까진 무난하게 약한애들잡으면서 업하시구요. 이후부턴 쭉 포이즌젤리삐만 무지팹니다!! 7부터 스킬막찍으시면서 랩업하지마시구요, 포이즌젤리만 무지 모으세요. 운좋으면ㅋㅋ 뱅뱅안경 뜹니다.!!! 뱅뱅뜨신분들은 그 많이모은 젤리를 바인딩 조합하셔도좋구요, 사람한태 팔면 돈많이됩니당 ! --[퀘스트- 초보자퀘스트] 무기상인한태 받으셔서 쭉깨세요, 인크줍니다 ㅎㅎ
9~12 포이즌 젤리판돈으로 나르비크 플리마켓가셔서 재분배하시구요,주스킬만 찍으시구 다렙업으로 올리셔요. 스킬많이찍으신분들은 8~10정도로 바로 올릴수잇구요. 아니신분들은 축던2에서 망둥이와 뿌닉, 레드미네를 패줍니다 ㅎ 무기는 8짜리로 끼셔야겟죠 ?아아~ 헬름도사주시면좋겟네요
12~20 무기 슬래쉬나이프로 바끄시구 크라이덴평원4에 가셔서 포이즌스콜피노와, 스컬워리어를 패줍니다.. 16때 팡드나이프로 무기바꿔주시구 카울에서 적당한 밴드를 사서낍니다!!다시 크라이덴평원4로 가셔서 오른쪽쯤에 포이즌스콜피노가 엄청 많아요! 그거 무지잡으면 20까지 금방금방올립니다!!흐흐 돈좀 모이시면 거북이등딱지 껴주는것두 잊지마셔요 ㅎㅎ
20~24 돈좀 모으신분들은 블레스트나이프로 바꿔주시구 아니신분들은 팡드로 24까지 버팁니다 ㅎㅎ 이제 팀플을해야할때가 왓는데요 ㅋㅋ 마을워프에가면 게시판이있습니다.거기서 봄의동굴에 비슷한 래벨분을 대리구 공통팀하셔서 열랩을합니다! 엄청금방합니다!! ㅎㅎ
24~28 무기 더크로 바꿔주시구 게시판을이용해 필라이온던전에 비슷한래벨분과 가서 광랩을 합니다!!!! 흐흐 무지빨라요 이때두 ㅎㅎ
28~30 무기는 다마좋은거 사셔야되요 ㅎ 42까지 쓸무기니 ㅎ 다마 무지좋은걸 사줍니다! 필라이온던전에 혼자가셔서 30까지 올려줍니다 ㅎㅎ
30~42 홍옥동굴에서 30~35까지 저랩대꾸가셔서 노셔두되구요, 아니면 30~42까지 비슷한레벨분과 해저동굴에서 광랩을합니다. 힐러?라구하죠 백법분과 가시는걸 추천해요 물약갑안드니까,ㅎㅎㅎ
42~52 조금지겨운 단계인데요. 무기는 105정도 월광사셔서 해저동굴에서 42까지 혼자놉니다! 기여도파티하셔서 잡담하시면서 열랩하면 즐겁게 사냥하실수 있겠네요ㅎㅎ
52~62 묘족밴드로 밴드를 바꿔주시구 무기는 쿠사이 합:114이상 경도:40넘는걸 사줍니다 ㅎㅎ초보자퀘스트에서 받은 인크립트스크롤을 사람에게200정도에 팔면 충분히 사고 남습니다. 남은돈으로 ㅎ 미라쥬를 사주시구 투구는 헬름끼시다가 어느정도 돈모이시면 페르시안고양이를 추천합니다!음역시나 해저동굴에서 솔플하시던가/ 돈대박버신분들은 물략많이싸들고 비슷한레벨분과 페나인5를가셔서 색깔바뀐 무투호와 미라꿀 드라군을 무지 패줍니다.
62~75 해동 솔플로 69까지 올려주시구 69때 재분배를 합니다. 70때부턴 검계열로 보정을받으시면서 수리검과 인술영을 즐겁게쓰면되겟는데요 ㅎㅎ 수정동굴2~4에서 노시면 광랩되요 ㅎㅎ아 65때 펠샨에서 불멸으로 바꿔주시구 날개는 잠자리나,나비 껴주시면 ㅎㅎ 무지좋아요 ㅎ
->일딴 70까지는 공통계열에 모든스킬을 마스터해주고요 타격계에서 심마스터/ 수리검1개만 찍으셔서 심만사용해서 70까지 올려주셔요 70부턴 검계열로 전환하셔서 수리검과 인술영/ 심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해주시면 재밌어요 ㅎㅎ........ 어설픈육성법 잘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이런글올려서 죄송해요 ㅎㅎ 올려보고싶었어요 ㅎ
-> 스텟 말씀하셧는데. 스텟은요, 공통스킬이 높으므로써 덱스,어질을 69까지받아가면서 핵,스탭 무기에 맞추시구 디펜 6찍어주시구, 어질은 쭉찍으면되요 ㅎㅎ 69이후로는 검계열로 받으시면서 영과/수리검을 위주로 쓰구요. 어질은 계속찍어주면되여 ,!
- 전체 댓글 :
- 15
-
네냐플 한심한늑대2008.03.23많은도움됫네요^^ -
네냐플 스커。2007.10.01좀 보기 힘드네요;; 보기 편하게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
네냐플 『찔기』시밸2007.03.17도데체 무슨말이야 ㅎㅎ와 ㅋㅋ 민 잇는것 같아 -_- -
네냐플 무짱2007.02.24검계열로 바꾸는데 물복껄 배우면 지장 없나요.. ;ㅂ;? -
네냐플 PateNight2007.01.02좋네요^0^부케로 나야나 키울까 했는데 도움 마니 됬어요^^ 고맙습니다^0^ -
네냐플 v카네스v2006.12.18많은도움 됬슴돠 ^0^ 짱 !! -
네냐플 Lr야트레ol2006.11.03감사 -
네냐플 쪼코생크림2006.08.26정말 좋은 정보인것 같아요!!ㅋㅋ -
네냐플 원있v2006.08.12무기상인ㅇ_ ㅇ? -
네냐플 물복레이2006.08.10!!!!!좋은정보!! ㅎㄳㄳ -
네냐플 비애b2006.08.10유용 ~ㄳ -
네냐플 다이지오브2006.08.06옷!! 좋은걸 +_+ 나도 쓰 무야지! -
네냐플 bright소망2006.08.03알아묵었다,,,,ㄳ -
네냐플 꼬맹이*2006.08.03흐흐, 스텟 적어둿어요 -
하이아칸 레이야나2006.08.01스텟좀 있으시면 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