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42가 다 되어가는데 개하르페를 살려고 하니까 돈은 없구 해서
할페를 좀 구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몹을 잡아야 改-하르페가 나오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피스의압박2006.08.16ㅈㄹ 구할페는 오픈베타때 있던 하르페고 개할페는 해동에 비즈멀한테 -
네냐플 디지캐럿☆천사2006.07.30구할페는 무스켈이주는데;;듣기론 개할페는 해동에 비즈멀이 준다고 하는군요^^;
1





